주식한지 2주정도 된 주린이고 원금 1500~2000선에서 굴리는중
실현수익 단타로 50 폰수익 오늘기준 400정도인데 개뿔도 모르는거에 비해 감사한 수익이라고 생각함
근데 2주동안 별 이슈가 다생기니까 즐겁지 않고 스트레스야
걍 이정도에 만족하고 지수에 넣고 잊어버리는게 나을까?
실현수익 단타로 50 폰수익 오늘기준 400정도인데 개뿔도 모르는거에 비해 감사한 수익이라고 생각함
근데 2주동안 별 이슈가 다생기니까 즐겁지 않고 스트레스야
걍 이정도에 만족하고 지수에 넣고 잊어버리는게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