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 평단오면 팔거니 위자료 두둑히 받을거니 적당히 손절치고 나올거니? 맘같아선 적당히 오르면 눈 질끈 감고 나가고싶어ㅠ
잡담 꿈도 희망도 없는 이노텍맘들아
10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너희 평단오면 팔거니 위자료 두둑히 받을거니 적당히 손절치고 나올거니? 맘같아선 적당히 오르면 눈 질끈 감고 나가고싶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