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 처음 들어가려고 하는데 지금 타이밍 어때? https://theqoo.net/stock/4256748467 무명의 더쿠 | 12:55 | 조회 수 201 요즘 고점인가 싶고 걍 적립식으로 매월 조금씩 넣으려면 크게 의미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