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삼전 엇그제 대폭락하고 코스피 910 떨어져도 32~33 아래로 안떨어지더라?? https://theqoo.net/stock/4256720531 무명의 더쿠 | 12:38 | 조회 수 360 솔직히 30 깨질줄알았는데 방어 왜케잘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