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상은 미장 지수에 레버, 국장은 삼하에 레버도 다 하고 있음 예전회사서 내가 뭐 투자하는지 밝히면 꼭 한두마디 얘기가 더 길어지는데 그게 좀 귀찮고 조언해달라고 할까봐 무섭
잡담 솔직고백 나가서는 주식 잘 모르고 지수만 적립식으로 한다고 하는데
35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실상은 미장 지수에 레버, 국장은 삼하에 레버도 다 하고 있음 예전회사서 내가 뭐 투자하는지 밝히면 꼭 한두마디 얘기가 더 길어지는데 그게 좀 귀찮고 조언해달라고 할까봐 무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