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은 갭을 항상 메우러 왔기 때문에..이러고 더 올라가면 그 상승분은 놓치긴 하지만 적어도 내가 판 가격 아래에서 잡을수는 있었음 나는 사팔 잘하는데 너무 최고점 매도나 최저점 매수 욕심 없고 적당히 구간마다 분할매수 분할매도 걸어놓음
잡담 내가 오늘 하닉 판 이유
667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하닉은 갭을 항상 메우러 왔기 때문에..이러고 더 올라가면 그 상승분은 놓치긴 하지만 적어도 내가 판 가격 아래에서 잡을수는 있었음 나는 사팔 잘하는데 너무 최고점 매도나 최저점 매수 욕심 없고 적당히 구간마다 분할매수 분할매도 걸어놓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