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요즘같은 장에는 개별주를 하는게 좋나
151 3
2026.06.25 12:10
151 3
5월입문인데 난 개별주 안사고 슨피랑 나스닥 300 250개 모았는데 좀 후회? 되긴함

어차피 늦게 시작할거면 걍 매달 슨피 나스닥 월적립사고 개별주를 했어야하지 않나 싶음 ㅠㅠ


정세가 어지럽고 주식장도 겁나 혼란이라 개별주는 쳐다도 안봤는데 소액이라도 들어가야했나 싶어짐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80 06.24 19,83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6,35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2,64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0,102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5,495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7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6,006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2,58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00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9,434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0,508
모든 공지 확인하기()
823736 잡담 역시 하닉은 단타주였다 13:42 0
823735 잡담 진짜 악순환이다 코스닥 어떡하냐 13:42 11
823734 잡담 너넨 하닉 언제팔거야? 13:42 12
823733 잡담 내 주식 윤석렬때로 돌아옴 ㅋㅋ 13:42 14
823732 잡담 5월 전만해도 내가 종목 보는 눈이 꽤 좋다고 자만하고 있었는데 13:42 22
823731 잡담 미장 외국불효자 미쳤다 구글엔비 얘네땜에 자산 점점 줄어듦 13:42 1
823730 잡담 쏠탑있는데 에탑사는거 어때? 1 13:42 17
823729 잡담 삼하레버 왜쳐만들어서 코스닥 이렇게 괴롭히는거임? 난진짜 승인한 사람들 다 원망스러워 13:42 9
823728 잡담 이제 하닉 어디서 입 벌려야할까 3 13:41 49
823727 잡담 하닉 오르든 말든 상관 없음 300찍고 단체기합만 안받으면됨 1 13:41 80
823726 잡담 삼하 엊그제 다른계좌로 산거 걍 팔았어 다시안올수도있지만 1 13:41 80
823725 잡담 타미우주 욕할사람? 2 13:41 42
823724 잡담 나는 이제 어제 이후로 삼전 하닉만큼 못 쏜다고 구박하지 않기로 함 1 13:41 52
823723 잡담 6초에 단타로 들어간 하닉 230대 15주 있는데 5 13:40 161
823722 잡담 삼전 어제 9%쯤 올랐어 2 13:40 150
823721 잡담 일간수익 +1100을 찍네 13:40 89
823720 잡담 하닉이 얼마나 기회를 자주 주냐면 13:40 128
823719 잡담 하닉 300에 매도하겠다 생각하고 들었갔으면 덬들은 그대로 할 거? 2 13:40 69
823718 잡담 오늘 손익 -6000원 1 13:40 44
823717 잡담 한미야 한번만 더 기회를 줘.. 13:40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