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미장 전망이 불안정함 나 외국계 레포트 구독하는데 요즘 국장만 지랄난거 아니고 미장도 변동성이 너무 심해서 다들 걱정하는 분위기임
업황은 좋으나 외부 변수가 안좋으니 엄청 흔들면서 갈거고 지금은 비중 축소 단계라고 함
난 삼하를 믿지만 미장 떨어지면 우리는 배로 쳐맞으니 올라갈때 적당히 줄먹하고 떨어질때 조금씩 사면서 사팔하고잇음..
왜냐면 미장 전망이 불안정함 나 외국계 레포트 구독하는데 요즘 국장만 지랄난거 아니고 미장도 변동성이 너무 심해서 다들 걱정하는 분위기임
업황은 좋으나 외부 변수가 안좋으니 엄청 흔들면서 갈거고 지금은 비중 축소 단계라고 함
난 삼하를 믿지만 미장 떨어지면 우리는 배로 쳐맞으니 올라갈때 적당히 줄먹하고 떨어질때 조금씩 사면서 사팔하고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