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스퀘어 삼전 삼전기가 주라 얘네가 계속 올라야 같이 올라가는데
솔탑은 상승장이 한참 시작할때 나와서 많이 오른거라 지금 가격인데
지금 나와서 싸다는 생각때문에 다들 쏠탑처럼 오를거라 생각하는듯
반도체 상승장은 맞는데 쏠탑처럼 오르기엔 너무 늦어서 싸다는 생각이 잘 안듬
솔탑은 상승장이 한참 시작할때 나와서 많이 오른거라 지금 가격인데
지금 나와서 싸다는 생각때문에 다들 쏠탑처럼 오를거라 생각하는듯
반도체 상승장은 맞는데 쏠탑처럼 오르기엔 너무 늦어서 싸다는 생각이 잘 안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