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삼하랑 코덱스빼고 다른건 챠트 에바같은디 https://theqoo.net/stock/4256594279 무명의 더쿠 | 11:26 | 조회 수 269 좀 소름돋아뭔가 점점....저점이...점점...낮아지는기분이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