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넘 높게 들어가서 쫌만 먹고 나오자 심정이긴했는데 내가 팔고 아침만치 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잡담 ....사는것도 일찍 파는것도 일찍 이래서 돈을 못벌어
3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하닉 넘 높게 들어가서 쫌만 먹고 나오자 심정이긴했는데 내가 팔고 아침만치 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