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3~4명은 보이더라 하닉이 실적 더 잘 나올 건데 왜 안 오르냐고ㅋㅋㅋㅋㅋ 마이크론 실발 날에;
잡담 하닉 왜 전고 못 뚫냐고 비실비실거린다 화 내는 애들이 한두명이 아니라는 거임
21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최소 3~4명은 보이더라 하닉이 실적 더 잘 나올 건데 왜 안 오르냐고ㅋㅋㅋㅋㅋ 마이크론 실발 날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