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까 실발은 마이크론이 했는데 왜 하이닉스가 전고 못 찍고 있냐고 화내고 있다는 거잖아 https://theqoo.net/stock/4256569182 무명의 더쿠 | 11:10 | 조회 수 170 제정신 아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