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오르는 수준인거지 당연히 실적 낸 주체 만큼 안 오름ㅋㅋㅋㅋㅋ 마이크론보다 삼하가 실적 더 잘 나올 건데 왜 마이크론만 14% 오르고 삼하는 5~8% 밖에 안 오르냐 이러면 뭐 할 말이 없다... 실발하는 거 첨 보나 심지어 5~8%도 존나 오르는 거야;
잡담 같은 섹터 회사가 어닝서프 터져서 급등하면 다른 회사들한테도 콩고물 떨어져서
364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