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ㅅ제미나이 무료 구독기간 끝났는데 뭐하지? https://theqoo.net/stock/4256537736 무명의 더쿠 | 10:48 | 조회 수 58 제미나이를 돈 내고 쓸까? 비용쉐어 사이트에서 좀 싸게 쓸까? 업무용은 회사에서 지워해줘서 개인용을 비싸게 쓰긴 좀 아까운데 걍 무료 지피티나 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