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텍 평단 높은덬들 있니...... https://theqoo.net/stock/4256535242 무명의 더쿠 | 10:47 | 조회 수 63 나 169층인데 물탈 돈도 없궁 있어도 물타기 싫엉 ㅠ어쩜좋지...ㅋㅋㅋ-42퍼에 마이너스 220만원됐넨ㅋㅋㅋㅋ얠어쩌지???? 팔수도없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