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들은 상관없지만 알못개미라면
이상한거 사지말고 삼하샌마 사야해쏠리는건 알지만 개미는 돈이라도 벌어야지..
같은 반도체섹터인 엔비도 안오르고 구글도 안오르고 브컴도 안오르고...
언제나 튈준비를 하면서 반도체 투자하는게 맞다고 본다
이젠 하락장에 메모리반도체만 잘나가는데
반도체가 너무 잘나가서 하락장처럼 안보인다
이렇게 봐야할거같음ㅋㅋㅋㅠㅠ
고수들은 상관없지만 알못개미라면
이상한거 사지말고 삼하샌마 사야해쏠리는건 알지만 개미는 돈이라도 벌어야지..
같은 반도체섹터인 엔비도 안오르고 구글도 안오르고 브컴도 안오르고...
언제나 튈준비를 하면서 반도체 투자하는게 맞다고 본다
이젠 하락장에 메모리반도체만 잘나가는데
반도체가 너무 잘나가서 하락장처럼 안보인다
이렇게 봐야할거같음ㅋㅋㅋ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