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만기고 만기이자가 100 정도거든
깨서 투자하는거 추 비추?
깨려니까 2년 묵힌거 아깝고
빼서 지수에만 넣어놔도 예금이자보단 더 벌거같아서 만기기다리자니 아쉽고ㅋㅋㅋㅋㅋㅋ
깰 or 말 조언해줄 덬들 구함ㅜ
내년 만기고 만기이자가 100 정도거든
깨서 투자하는거 추 비추?
깨려니까 2년 묵힌거 아깝고
빼서 지수에만 넣어놔도 예금이자보단 더 벌거같아서 만기기다리자니 아쉽고ㅋㅋㅋㅋㅋㅋ
깰 or 말 조언해줄 덬들 구함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