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토스아니었으면 주식 시작 안했을거같애 https://theqoo.net/stock/4256529391 무명의 더쿠 | 10:42 | 조회 수 168 기존 증권앱들 뭔가 복잡해보이고 어렵고.. 뭔가 딱뚝콱. 진입장벽. st 인데 토스증권은 걍 내가 쓰는 토스 그 자체라 너무 스무스하게 봐짐,..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