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중ㅋㅋㅋㅋㅋ 매번 마이너스면 물타는 것만 생각했는데 그러니깐 평단가는 안내려가고 주수만 쌓이는 느낌이라 이정도 마이너스면 그냥 팔고 다시 사는게 뭔가 더 이득인 느낌? 올라간다는 가정이긴 하지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