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국장을 안해서 잘 모르는데 삼하는 +5~6%가 비실한거야...? https://theqoo.net/stock/4256513489 무명의 더쿠 | 10:30 | 조회 수 309 마이크론 샌디는 +5~6%면 존나 오르는 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