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차 어떡하지 평단 55인데 https://theqoo.net/stock/4256504563 무명의 더쿠 | 10:23 | 조회 수 259 저러다가 50밑으로 내려가면 한동안 다시 못올라올거같다ㅠ반도체제외 현차랑 포홀 두개있는데둘다 존나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