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덱 평단 7만인데 지금 하나 파는거 ㄱㅊ? https://theqoo.net/stock/4256493427 무명의 더쿠 | 10:12 | 조회 수 148 코스피 8800이면 무난한거같아서 사실 6월 생활비 좀 빠듯함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