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니가 나에게 삼전기우를 추천했기 때문...
주식 시작할 때 시드 작아서 삼전 하닉 다 부담스럽다니까 제미니가 그럼 삼전기우는 어때? 해서 16만원대에 삼전기우 들어감
이게 너무 큰 업적이라 이 자식 바본 거 알면서도 제미니를 못 버림ㅋㅋㅋㅋㅋㅋ
주식 시작할 때 시드 작아서 삼전 하닉 다 부담스럽다니까 제미니가 그럼 삼전기우는 어때? 해서 16만원대에 삼전기우 들어감
이게 너무 큰 업적이라 이 자식 바본 거 알면서도 제미니를 못 버림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