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상승-->외인 수익실현-->환율상승 이렇게 될 수 밖에 없는 구조인거야? https://theqoo.net/stock/4256476146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15 지금 환율에 외인이 수익실현하는 지분이 높다는데 그럼 국장 상승-->환율 상승 이 공식으로 가는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