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레버 회전률 122%고 하루에 전체주식이 한번이상 주인이 바뀌는 수준
빚투로 ㅈ된사람 나가고
새로 빚투로 ㅈ될사람 들어오는 구조지
빚투했지만 존버해서 벌고나가요!
이런 구조가 아님
반대로 하루만에 벌고나가기도하겠지만
보통 증권사만 수수료장사로 돈복사이벤 챙기는거고
도합 0이면 상위 10%인 수준일거임
빚투로 ㅈ된사람 나가고
새로 빚투로 ㅈ될사람 들어오는 구조지
빚투했지만 존버해서 벌고나가요!
이런 구조가 아님
반대로 하루만에 벌고나가기도하겠지만
보통 증권사만 수수료장사로 돈복사이벤 챙기는거고
도합 0이면 상위 10%인 수준일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