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저렇게 좀더 벌어보겠다고 하다가 손실만 존나 남...걍 우량주만 사서 냅둬야겠음 하 오늘부터 주식창 안봐야지...
잡담 약간 이제 내가 주식의 소질이 없다는 걸 깨닫고 걍 냅두기로함
4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렇게 저렇게 좀더 벌어보겠다고 하다가 손실만 존나 남...걍 우량주만 사서 냅둬야겠음 하 오늘부터 주식창 안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