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때 급락하거나 뭐 리먼 사태때 급락하거나근데 이번에 첫번째로 상승장에 변동성 지수가 90 넘은거라 포모에 사람들이 휩싸인 광기장이라고 수치는 이런데 맞는거 같애 다들 삼하 없으면 뒤쳐진다는 심리로 가는게 느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