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주식카테 지분 30은 내가쓰는거같은데ㅋㅋㅋㅋ 오늘은 처음 쓰긴함... 아무튼 삼물 오늘 급등해서 그런가 글 몇개 있어서 말하자면 오전에 확 쏘고 점점내려가는애라서 굳이 조급히 막 얘가 삼성전자 지주사래 sk스퀘어같은 주식이래 포모와서 사지말고 관망하면서 한주씩 담아도 기회 진짜 많이줘 당장 55찍고 42가셨던분임... (오늘은 다르면 어쩔수..ㅠ...없음..)
잡담 삼성물산 살 덬들 있음 장 중후반에 사는 거 추천쓰
391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