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과 다르게 국장은 신흥국 비율 + 환율 때문에 매도 압박 때문에 생각보다 덜 오를거 같긴 하더라고
무명의 더쿠
|
09:23 |
조회 수 81
이미 충분히 많이 오른거지만 사람들이 막 환희에 차서 저 외국인과 기관의 매도세를 감당하면서 쭉쭉 오르는게 가능한가 싶어서...
그래도 전고점은 뚫겠지? 못 뚫으면 박스권에서 왔다갔다 할 수 있을지도
이미 충분히 많이 오른거지만 사람들이 막 환희에 차서 저 외국인과 기관의 매도세를 감당하면서 쭉쭉 오르는게 가능한가 싶어서...
그래도 전고점은 뚫겠지? 못 뚫으면 박스권에서 왔다갔다 할 수 있을지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