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충분히 많이 오른거지만 사람들이 막 환희에 차서 저 외국인과 기관의 매도세를 감당하면서 쭉쭉 오르는게 가능한가 싶어서... 그래도 전고점은 뚫겠지? 못 뚫으면 박스권에서 왔다갔다 할 수 있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