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 밖에 없어서 뭔가 주수 줄이기가 그럼...ㅠㅠ 빨리 액분 해주라 120주 되면 그땐 시원시원하게 팔 수 있을 거 같은데
잡담 쪼들려서 마레 팔고 싶은데 개뚱뚱해서 못 팔고 있음
1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6주 밖에 없어서 뭔가 주수 줄이기가 그럼...ㅠㅠ 빨리 액분 해주라 120주 되면 그땐 시원시원하게 팔 수 있을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