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인가 지지난달까지 너무 좋았어서 고점에 많이 물려버렸고 반도체 너무 잘되니까 기회비용 고려한건가?ㅜㅜ 언젠간 오르지 않을까 싶은데 정신승리야? 타미 또 개떨어지는 거 보고 하는 말임..
잡담 우주가 지금 버릴 정도야…?ㅜㅜ
17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난달인가 지지난달까지 너무 좋았어서 고점에 많이 물려버렸고 반도체 너무 잘되니까 기회비용 고려한건가?ㅜㅜ 언젠간 오르지 않을까 싶은데 정신승리야? 타미 또 개떨어지는 거 보고 하는 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