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나는 주식으로 돈 벌어서 소소하게 폰이나 바꿔야지ㅎㅎ 이러고 있는데 https://theqoo.net/stock/4256435642 무명의 더쿠 | 09:10 | 조회 수 317 주방에 부자 많다... 심지어 폰 바꾸는 것도 내 기준에선 큰 돈 쓰는 거임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