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외장에 있돈 반도체 레버들 때문에 변동성 미쳤었는데한국에서 출시한 이후로 더 심해졌다더라고 6월초 급락도 레버발 이번주 급락도 레버발 조금만 움직일거 레버때문에 오르는것도 빠지는것도 두배세배로 움직인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