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사? (하닉 삼전 이런거는 조금씩 가지고 있음) 이제 막 시작한 주식 쪼렙임 그냥 월급 기념 쫌쫌따리 1주씩 모으려면 코덱스200?
잡담 월급 기념으로 1주씩 사 모은다고 하면
4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뭐 사? (하닉 삼전 이런거는 조금씩 가지고 있음) 이제 막 시작한 주식 쪼렙임 그냥 월급 기념 쫌쫌따리 1주씩 모으려면 코덱스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