빚투는 ㅅㅂ 여물자
잡담 레버까진 전략적으로 써볼만 한데
7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16 | 00:05 | 8,12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5,0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2,64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7,81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5,495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727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6,00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2,512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00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9,434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0,50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3485 | 잡담 | 하닉 멍미 | 12:46 | 0 |
| 823484 | 스퀘어 | 스피어 vi 걸렸네 | 12:46 | 34 |
| 823483 | 잡담 | 평단이 중요한가봐 | 12:46 | 49 |
| 823482 | 잡담 | 쏠탑 에탑 그래프가 같아서 노잼 | 12:45 | 44 |
| 823481 | 잡담 | 주식으로 계좌 마이너스면 어떄 | 12:45 | 10 |
| 823480 | 잡담 | 그래서 마크롱이 카리나였다는거지? 2 | 12:45 | 48 |
| 823479 | 잡담 | ㅇㅈㅅ 우리 32강 진출한다 쳐도 다음 상대 독일 or 이집트래 2 | 12:45 | 38 |
| 823478 | 잡담 | 국장 삼전기 프장에서 내다팔걸 | 12:45 | 25 |
| 823477 | 잡담 | 삼전기 노답ㅜㅠ어쩌자고이래 | 12:45 | 36 |
| 823476 | 잡담 | 6월 실현수익 마이너스인데 우주 로봇 이런거라서 빨리 손절라인 잡고 손절해서 다행이지 | 12:44 | 20 |
| 823475 | 잡담 | 삼전기 동남아여행 다녀왔다. 1 | 12:44 | 78 |
| 823474 | 잡담 | 에탑 뭐하는새끼임? | 12:44 | 140 |
| 823473 | 잡담 | 이터 평단온 덬들 탈출해? 1 | 12:44 | 12 |
| 823472 | 잡담 | 지금 내계좌 손실금 1쥐락펴락 기록 중임 | 12:44 | 12 |
| 823471 | 잡담 | 국장 주식 너무 못하는거같네....ㅜㅜ 6 | 12:43 | 222 |
| 823470 | 잡담 | 아 팔았잖아 내돈내놔 | 12:43 | 57 |
| 823469 | 잡담 | 슨피 5원 싸게 사겠다고 쳐다보고 있는 내가 너무 싫음ㅋㅋㅋㅋ 2 | 12:42 | 100 |
| 823468 | 잡담 | 답답한 핵전 1 | 12:42 | 38 |
| 823467 | 잡담 | 삼전기는 혼자 왜 구러는 고야 | 12:42 | 74 |
| 823466 | 잡담 | 대건 마42 손절이 답인거 아는데 자꾸 회피한다 2 | 12:42 | 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