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저번보다 나아진게 있다면
포모와서 지금 분위기에 안들어간다는 거
예수금으로 들고있으면 들어갈만한 상황 오거찌
원래 목표는
삼전 10
하닉 2
사는거였는데
원하는 가격 삼성만 30에 3개 삼 ㅠ
1차 진입으로 3개만 샀어서.. 들구있어야지
그래도 저번보다 나아진게 있다면
포모와서 지금 분위기에 안들어간다는 거
예수금으로 들고있으면 들어갈만한 상황 오거찌
원래 목표는
삼전 10
하닉 2
사는거였는데
원하는 가격 삼성만 30에 3개 삼 ㅠ
1차 진입으로 3개만 샀어서.. 들구있어야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