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하루 하루 10퍼 내리고 5퍼 오르고 이런 장보다 횡보 시기를 가져서 가격을 다져야 더 높게 오래 유지하니깐 이런 장은 솔직히 단타 잘하는 사람 말도 장투하는 사람은 좋을게 없어 그리고 단타도 점차 난이도 어렵지 조그만한 이슈에도 크게 반응할테네 한번이라도 스텝 꼬이면 돈 날리니
잡담 횡보하길 바라는데 내가 없어서가 아니라 그래야 더 고점이 높아짐
5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