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12월 테슬라를 최고점에 팔고 그걸 다 반도체에 들어갔더라면 https://theqoo.net/stock/4256394949 무명의 더쿠 | 08:18 | 조회 수 35 집도 사고 파이어족도 했겠지ㅠ현실은 테슬라 그대로 다 들고 있고 반도체주 이제야 사기 시작함 샤갈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