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이 덜올라서 답답하다는 사람도 있던데 난 그맛에 삼전이 좋음ㅋ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56393209 무명의 더쿠 | 08:16 | 조회 수 335 반려로 데리고있기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