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쳤다...
잡담 스퀘어 상침
13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81 | 06.24 | 19,83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6,35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3,64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0,102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5,495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727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6,00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2,58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00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9,434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0,50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23858 | 잡담 | 한 페이지에 하닉글이 50퍼는 되네 | 13:57 | 18 |
| 823857 | 잡담 | 하닉 저번 최대 상승폭 하루 17%였던가 | 13:57 | 16 |
| 823856 | 잡담 | 국장 이노텍 이새끼 어쩌지 진짜 | 13:57 | 1 |
| 823855 | 잡담 | 기관 리밸런싱이니 다시 엄청 사는모양이네 | 13:57 | 22 |
| 823854 | 잡담 | 하닉 오늘 300 각이야? | 13:57 | 22 |
| 823853 | 잡담 | 하레 27.6%.. | 13:57 | 28 |
| 823852 | 잡담 | 하닉 팔 기회를 주는 건가? | 13:57 | 38 |
| 823851 | 잡담 | 하닉 294에 던져놨는데 | 13:57 | 83 |
| 823850 | 잡담 | 지수만 하다가 이번 한달동안 처음으로 개별주 사봤는데 | 13:57 | 18 |
| 823849 | 잡담 | 슼 평단 오면 팔고 하닉만 패야겟다 | 13:57 | 10 |
| 823848 | 잡담 | 존버하면 전력턴 언젠가 오겠지 1 | 13:57 | 23 |
| 823847 | 잡담 | 하닉 270이라 290에 팔았으 4 | 13:57 | 168 |
| 823846 | 잡담 | 근데 오늘 왠일로 개인이 안산다?? | 13:57 | 59 |
| 823845 | 잡담 | 삼하에서 에탑으로 환승 | 13:56 | 44 |
| 823844 | 잡담 | 연기금이 어제 산것중에... 현차만 파랗네 | 13:56 | 73 |
| 823843 | 잡담 | 슼퀘어 오른다 미친 | 13:56 | 58 |
| 823842 | 잡담 | 하닉 빨리 300 가줘 | 13:56 | 28 |
| 823841 | 잡담 | 평단와서 에탑 내렸다ㅠ | 13:56 | 37 |
| 823840 | 잡담 | 하닉 230에 10주 있는데 존버? 3 | 13:56 | 142 |
| 823839 | 잡담 | 약간 보고 있으니까 장이 질린다 일괄매도 충동에 시달림 3 | 13:56 | 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