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아직 안끝난것같고 눌림같고 반도체 아닌거 계쏙 떨어질바에 손절하고 넣자해서 20퍼 30 퍼 손해본거 에코프로던 코스맥스던 전부 손절치고 반도체넣음
잡담 어제 나처럼 반도체아닌거 그냥 다팔고 반도체 넣은 덕들있나
357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반도체 아직 안끝난것같고 눌림같고 반도체 아닌거 계쏙 떨어질바에 손절하고 넣자해서 20퍼 30 퍼 손해본거 에코프로던 코스맥스던 전부 손절치고 반도체넣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