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의 복리가 이렇게 무서운 지 몰랐어. 지난주 금요일에 사는 바람에
오늘 진짜 많이 올라야 탈출 가능하거든 ㅜㅜ
원금 회복이 가능할지.. 일부 손절하고 나와야할지
이러다가 오르는 거 보면 또 전부 못 팔고 기다리다가 또 그때 팔걸,
물탈 걸.. 껄무새가 될 거 같아서 나 새끼가 넘 못 미덥다
그저께랑 어젠 물 탈 수 있었지만 그러다가 진짜 더 하락하면 나 고속노화하고 제명대로 못 살거 같아서 그냥 냅뒀거든
난 스스로 야수의 심장을 가졌다고 착각했는데 걍 쫄보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