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미국 소비자물가지수 나옴 예측이 4.0임
지난달 3.8도 높은거였는데 예상이 더 높아져서 금리인상 확률도 높아짐
이미 높을거 예상한거라 확 떨구진 않겠지만 이게 또 월가 맘이라…ㅠㅠ
걍 반도체 무지성으로 가져가거나
달러투자나 경기방어주 사는것도 나쁘지는 않을듯
지난달 3.8도 높은거였는데 예상이 더 높아져서 금리인상 확률도 높아짐
이미 높을거 예상한거라 확 떨구진 않겠지만 이게 또 월가 맘이라…ㅠㅠ
걍 반도체 무지성으로 가져가거나
달러투자나 경기방어주 사는것도 나쁘지는 않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