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말까지 반도체만 가고 비반도체는 하락장 같지 않아? https://theqoo.net/stock/4256364931 무명의 더쿠 | 07:03 | 조회 수 131 전쟁 수습금리 이슈반도체 마진율미장도 국장도 반도체 제외 예수금으로 정리할까 어쩔까 고민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