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은 그래도 좀 샀는데 하닉을 계속 엇박타서 차라리 이돈 환전해서 미장 반도체를 사는게 스트레스 덜 받을거같음ㅋㅋㅋㅋㅜㅜ
잡담 예수금 들고 삼하 살껄무새 되는거 싫어서 이제 샌마나 살래..
20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삼전은 그래도 좀 샀는데 하닉을 계속 엇박타서 차라리 이돈 환전해서 미장 반도체를 사는게 스트레스 덜 받을거같음ㅋㅋㅋㅋ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