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 돈인데 잠깐 맡아두면서 삼하를 샀는데월요일에 돈이 필요하대서 현금화 해야 돼.요즘 동생이 힘들어해서 최대한 높은 가격으로 팔고 싶거든.오늘과 내일 중 어느 시점에 파는 게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