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게 8시 30-40분 살수 있다고 나오더라고..!
근데 그게 전일종가? 어제 장이 마감된 금액으로 살수 있다고 나오는데..
그때 사면 어제 장 마감될때 금액으로 살 수 있는거야?? 내가 뭘 걸어놓거나 해야하나..?
뭔가궁금해서 막 찾아보는데 여기 물어보는게 제일 잘 알려줄거같아서!!!
근데 그게 전일종가? 어제 장이 마감된 금액으로 살수 있다고 나오는데..
그때 사면 어제 장 마감될때 금액으로 살 수 있는거야?? 내가 뭘 걸어놓거나 해야하나..?
뭔가궁금해서 막 찾아보는데 여기 물어보는게 제일 잘 알려줄거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