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외국인이랑 기관들이 팔아도 개인들이 etf나 삼하 사는 수요가 클거라 특히 삼하가 7월 초중순에 예정돠어있어서
근데 프장이 고점일지 오전일지 오후일지는 모르겠음 ㅋㅋㅋㅋ